-
''동거를 했다고...!?'' 탁재훈을 질투하게 만든 과거 오현경과 동거한 남자연예인의 정체 ㄷㄷ연예 2020. 11. 19. 16:06
개그맨 지상렬이 여배우와 동거한 사실을 밝혔다.
지난 18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에 개그맨 탁재훈과 지상렬, 배우 오현경, 가수 솔비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 깜짝 손님으로 등장한 지상렬은 탁재훈-오현경 커플 사이에 묘한 기류를 풍기며 '삼각관계' 구도를 연출했다.
지상렬이 등장하자 오현경은 평소 친분이 있는 듯 반갑게 인사를 했다. 탁재훈은 "둘이 친하다는 얘기는 들었어"라며 경계했다. 이에 오현경은 "프로그램 같이했어. '발칙한 동거' 세 번이나 같이 했어"며 탁재훈을 당황케 했다.
깜짝 놀란 탁재훈은 "동거를 했다고?"라며 되물었다. 그러자 옆에 있던 지상렬이 "우리 집에서 촬영했었는데, 예전에 쓰던 샴푸와 린스가 아직도 있어. 내 방에"라고 말했다.
이 말을 들은 탁재훈은 "뭐야 이 상황은! 지금 나랑 프로그램을 같이하는데 남의 집에 물건을 두고 간 거냐"라며 신경질적인 반응을 보였다. 상황을 지켜보던 솔비가 "질투 나요?"라고 말하자 탁재훈은 알 수 없는 듯한 표정을 지었다.
곧이어 지상렬이 "두 사람은 아무 관계가 없는 거예요?"라고 묻자 탁재훈은 "관계? 있지"라고 말했다. 지상렬은 "얘기를 해줘야 선을 안 타고 넘어가죠. 내가 좋아하지 오 여사를"이라며 탁재훈을 도발했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년만 빨리 태어났어도...?'' 강호동이 진심으로 탐내고있다는 걸그룹 멤버의 정체 (0) 2020.11.19 ''도가 지나치네....'' 방송 녹화중에도 불구하고 전현무를 진심으로 화나게 만들어버린 남자연예인 (0) 2020.11.19 ''이런 디엠 보내기 전에...'' 쌍수 계획 밝힌 개그우먼 이세영, 인스타 선 넘는 DM에 시원하게 일침 날렸다 (0) 2020.11.19 ''이봉원의 탈룰라....?'' 박미선 유튜브 촬영에 버럭했던 이봉원이 급화색을 보였던 이유 (0) 2020.11.19 ''또 못 만날 것 같았다...?'' 배우 이민정 방송서 남편 이병헌과의 연애 과정과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 공개 (0) 2020.11.19